정본 에스테틱 vs 약손명가 경락 맛집 비교

사무직 일개미에게는 월급을 갖다 바쳐도 아깝지 않은 몇 가지가 있다. 그 중 하나는 바로 경락인데 목 디스크를 세 번 찢어본 경험자로서 경락은 주기적으로 투자 하고 있다. 노화는 20대 중반부터라는 말처럼 미용적인 부분도 이득을 보고 싶기 때문에 경락은 3년 가까이 꾸준히 다니고 있고 그동안 다녀본 두 업체 후기를 비교해서 작성해보려고 한다. 에스테틱을 선택할 때는 관리 단계가 본인에게 얼마나 잘 맞는지 그리고 사용하는 에스테틱 제품이 본인의 피부에 효과가 있는지 이 두가지가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경락 추천 업체
균형 있는 얼굴이 되기 위해 어떤 경락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까?

경락 맛집 1 : 정본 에스테틱

청담 본점과 강남역 본점이 있는데 회사가 강남역 부근이라 강남역 본점으로 결정했었다. 당시 웨딩 스냅촬영 일정도 있었다보니 비대칭 관리와 윤곽 조각 관리를 번갈아 가면서 받았는데 실장님이 윤곽 조각 관리인 날에도 비대칭도 같이 잡아 주셨던 걸로 기억한다.
프라이빗한 룸에서 단독으로 관리 받을 수 있어서 탈의할 때나 마사지 받을 때도 여러모로 편했고 반면에 단독 공간이라서 가끔 관리해주시는 분이 정말 대충 해주는 경우가 있다. 그럴 때는 해당 직원은 배정되지 않도록 요청할 수는 있으나 시간과 돈을 낭비한 느낌은 어쩔 수 없었던 경험도 있었다.

내부 조명이 어두워서 민망하지 않고 룸에서 탈의하고 베드에 누운 뒤 벨을 누르면 된다. 1인 단독으로 공간을 사용할 수 있어서 퇴근 후에는 푹 자다가 나오는 경우가 많다.
정본에스테틱 사진

그래도 이목구비 관리 단계를 담당하시는 실장님은 항상 정성껏 얼굴을 반죽해주시니 아파도 눈물을 머금고 참으면 작아진 얼굴을 일시적으로 가질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정본 에스테틱의 장점 중 하나는 관리 제품을 좋은 걸 사용하는 것 같다는 점. 관리 끝나고 나오면 늘 나코기가 얼굴에서 광채가 나고 하얘졌다는 말을 했을 정도로 피부톤 개선에 화장품의 도움도 많이 받았다. 정본 에스테틱에서는 메디프런트 제품을 사용하는데 개인적으로 글루타티온 앰플과 닥나무추출물이 들어간 에센스였나..현재는 메디프런트 사이트에서 판매하지 않아 확인이 안되는데 에센스와 클렌징 제품이 내 피부에 잘 맞았던 것으로 기억한다.

정본 에스테틱 프로그램 중 황금 비율 관리를 추천하고 프로그램 구성은
<힙대칭 골격 관리 + 상체 후면 or 전면 관리 + 팔관리 + 어깨 · 데콜테관리 + 맞춤 피부 관리 + 두피관리 + 얼굴 축소 관리 + 얼굴 비율 대칭 관리 + 팩 + 마무리> 로 진행되며 시간은 2시간 반정도 소요된다. 상체 후면 관리 시간이 상대적으로 길고 두피 관리를 받을 때면 혈류가 개선되는 느낌이 확실히 들었다.  메디프런트 제품들이 좋은 것 같았는데 왜 판매 중지되었는지 조금 아쉽긴 하다.

정본 에스테틱에서 첫 방문에 석고를 떴던 것 같은데 내가 주기적으로 방문하지 않고 쉬었다가 몰아서 관리 받는 등 불규칙적으로 관리 받아서 최종적으로 비대칭이나 윤곽 개선이 되었는 지는 확인해보지 못했다.

경락 맛집 2 : 약손명가

작년에 이사하면서 집 근처에 약손명가 교대점이 있었고 지점 중에 평이 좋은 것 같아서 결혼식 직전에 결제하고 다녔다. 원장님이 식전에도 비대칭을 계속 잡아주는 게 좋을 것 같다 하셔서 균형 얼굴 관리로 진행했는데 정본과 차이가 있다면 하체와 골반 비대칭도 모두 관리해준다. 단점은 관리 받는 공간에 여러 베드가 함께 있어서 조금 불편하고(관리 도중에 상의 탈의를 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앰플이 내 피부에는 안 맞는지 약간 따가운 자극이 늘 있었다. 매번 다른 앰플을 챙겨가서 관리할 때 사용할 수 없는지 물어본다는 걸 깜빡하고 있다.

약손명가 앰플이 왜 내 피부에 자극적일까 궁금해서 제품 정보를 찾아보려고 했는데 약손명가 코스메틱 홈페이지에도 제품 정보가 없다. 에오스보떼 에너지 세럼이라는 제품인데 전성분을 확인해볼 수 없다는 점이 조금 아쉽다.

약손명가 교대점은 다소 오픈된 공간이라서 불편할 수 있지만 모든 단계에서 정성껏 관리해주시고 피부에 열꽃이 오르거나 생리 주기에 따라 트러블이 있을 때 등 그 날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서 모델링 팩을 해주시기 때문에 이러한 장점으로 충분히 커버 가능했다. 원장님, 부원장님 모두 친절하시고 다른 직원 분들도 항상 웃으시면서 응대해주시고 압이 어떤지 항상 체크하시기 때문에 어혈이 올라오는 경우가 없어서 짧은 상의를 자주 입는 여름에도 꾸준히 관리 받을 수 있다. 특히, 부원장님을 뵌 날은 항상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다.

약손명가의 균형 얼굴 관리 순서는

힙관리 + 등 or 가슴, 복부 관리 + 팔 관리 + 데콜테 관리 + 두피 관리 + 피부 관리 + 앰플 관리 + 균형 얼굴 테라피 + 팩 + 마무리

로 진행되며 힙 관리라고 적혀 있지만 종아리 앞면, 골반 측면과 골반의 전반적인 비대칭을 잡아주는 부분이 정본과 차이가 있다. 그리고 직원분이 중간에 몸을 옆으로 돌리라고 하거나 다리를 들어올리라고 하거나 자세를 자주 바꿔야 해서 힙관리 시간에는 졸면 안된다. 시간은 2시간 반정도 소요되며 항상 관리 후에 설문조사를 하는데 이러한 부분에서 세심함을 느낄 수 있었다.

두 업체 모두 워낙 인기가 많아 예약을 하려면 보통 3주 전에 예약을 잡아야 하고 관리 시간이 길어 퇴근하고 가면 나도 모르게 코를 골면서 자고 있다. 지금은 강아지도 있고 재택하는 날이 더 많기 때문에 집에서 5분이면 갈 수 있는 약손명가가 훨씬 편한 것 같다. 또, 같은 비대칭 관리이지만 정본은 늘 등과 팔은 어혈이 많이 올라오고 얼굴이나 귀에 멍이 드는 경우가 있어 다소 고통스러운 시간이 많았는데 약손명가는 훨씬 부드럽게 관리해줘서 당분간은 약손명가를 다닐 예정인데 끌리메나 다른 에스테틱 업체를 방문하게 된다면 추가로 후기를 남기겠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