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테일즈 레나베어 와디즈 후기 – 임산부 출산 선물 추천

지인의 출산 날짜가 다가오면서 뭔가 의미있는 선물을 찾아보다가 내가 갖고 싶지만 나보다 태어날 아기가 더 용도에 맞게 잘 사용할 것 같은 테디테일즈 레나베어를 구매하게 되었다. 와디즈 펀딩 예정인 건 알았는데 미리 알림을 안해둔 탓에 슈퍼 얼리버드로 주문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얼리버드에 남은 1개 재고라도 막차 탔으니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 선물 전달 전에 간단하게 리뷰 글을 남겨본다.

테디테일즈는 커스터마이징 인형도 제작 가능한데(국내에서는 아직 해당 없음) 사랑이 닮은 인형도 나오면 좋겠다.
테디테일즈 커스터마이징으로 사랑이를 만들 수 있다면,,

테디테일즈의 특징

테디테일즈는 수제 제작되는 인형을 판매하는데 와디즈에는 사이즈별 베어, 그리고 밀크티 또는 화이트의 색상만 선택할 수 있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베어, 토끼, 팬더, 강아지 인형들을 구경할 수 있다. 숙련된 장인이 레나베어를 만드는 데에 걸리는 시간은 36시간이며 품질 검사가 철저히 진행된다고 한다. 아기의 선물인 만큼 안전성 또한 입증되어야 하는데 털빠짐이 최소화된 원단과 기술력을 사용했고 유럽에서도 안전소재를 인증 받았다고 하니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 가장 큰 특징은 비싸지만 퀄리티 있고 아기자기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구매해서 커스텀할 수 있는 매력이 아닐까 싶다.

테디테일즈 설립

테디테일즈는 디자이나 이리나(Irina)가 창립한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인형 브랜드인데 이리나의 어린시절, 가족 구성원들은 각자 곰돌이 인형을 가지고 있었다고 한다. 그녀의 눈에는 장난감 세계가 아름다운 동화의 세계로 보였고, 모든 곰인형이 하나의 이야기를 가진 작은 생명으로 모두의 마음 속에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하였다고 한다.

테디테일즈 레나베어 정품 확인 방법
    1. 엉덩이 라벨 : 생산한 연도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현재는 스카이 블루 라벨이 부착되어 제작된다.
    2. 네임택 : 테디테일즈 인형은 명품백처럼 고유의 번호를 가지며 해당 번호로 정품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3. 눈에 로고 각인  : 테디테일즈 정품 인형 눈에는 TT 마크가 각인되어 있다고 한다.
테디테일즈 와디즈 후기

테디테일즈 와디즈 마감 날짜 직전에 주문한 탓에 재고가 거의 없었다. 특히 구매하고 싶었던 옷은 모두 품절이었던 상황..그나마 미디엄 밀크티 재고가 1개 남아 겨우 주문하였고 10월 말에 결제하고 11월 중순에 받았으니 걱정했던 것보다 일찍 수령한 것 같다. 테디베어계의 명품이라고 불릴 만큼 가격은 비싼데 찾는 이들이 많은 것 같다.

테디테일즈 레나베어 와디즈 수령 후기

선물용이라 혹시나 손 때탈까봐 사진만 살짝 찍고 다시 포장해두었다. 잠깐 만져본 느낌이지만 정말 부들부들하고 디테일에서 퀄리티가 느껴졌다. 그리고 흔한 테디베어 두상이 아니라서 귀여우면서도 고급스럽고 출산 선물로 선택하길 잘한 것 같다. 아직 선물을 전달하기 전이지만 출산을 앞둔 산모의 귀여운 태교 아이템이자 새로 태어날 아이의 첫 친구가 되어주길 바라며..

현재 테디테일즈 레나베어 와디즈 펀딩은 마감되었고 현재 재오픈을 요청이 가능하다. (와디즈 펀딩 – 테디테일즈 레나베어) 와디즈 펀딩 가격과 차이가 있지만 네이버 쇼핑 공식몰에도 정품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네이버 쇼핑 – 테디테일즈 레나베어) 국내에도 공식적으로 다양한 종류와 의류, 액세서리도 수입되어 구매 가능해지길 바란다.
추가로 텐바이텐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2024년 신년 에디션을 판매하고 있어서 링크를 남겨 두었다. (텐바이텐 10X10 : [크리스마스 에디션/프리오더] 테디테일즈 레나베어 의상)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